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산부인과학회

Invitation

Home > Invitation

산부인과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COVID-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곧 이런 힘겨운 시기가 지나 모두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 어려움 속에서도 여성의 건강을 위해 묵묵히 환자 진료와 연구 활동에 매진하시는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 선생님들을 제107차 대한산부인과학회 학술대회에 모시고자 합니다. 아쉽게도 작년에는 COVID-19로 on-line으로만 진행 했었지만, 올해는 이러한 아쉬움을 모아 현장에서 직접 모시고 소중한 경험과 지혜를 나누며 토론하고자 합니다. 이에 학술대회를 10월 1일(금), 2일(토) 양일에 걸쳐 서울 COEX에서 성대하게 개최하게 되었기에 회원님들께 알려드립니다.

대한산부인과학회 학술상 수상자들의 주요 연구 결과를 발표로 듣는 시간을 마련하였을 뿐만 아니라 초청 강연을 통해 국내외 유수의 석학을 초빙하여 산부인과 각 분야의 새로운 이슈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또한 오후에 개최되는 제26차 Seoul International Symposium에서도 국내외 석학들의 흥미롭고 유익한 강의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대한모체태아의학회, 대한부인종양학회, 대한폐경학회, 대한비뇨부인과학회, 대한의학유전학회와 함께 구성하는 다양한 세션들도 마련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주제에 대해서 공부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산부인과 관련 중요한 정책을 제안하고 토의할 수 있는 정책 세션을 마련하였습니다.

아울러 산부인과 전공의 선생님들이 꼭 알아야 할 필수적인 내용을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반연제 발표를 통해 그동안 회원님들께서 이루어 온 연구 업적들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 됩니다.

어렵게 개최되는 만큼 유익한 내용을 담아 여러 회원분들께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였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부디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소중한 기회를 통해 여러분들의 지식을 나눌 수 있는 장이 되기를 기원하며, 올 해는 직접 뵐 수 있어 기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산부인과학회      회      장  김용봉
이 사 장  이필량

Registration Deadline
등록 접수 마감
D+24
대한산부인과학회 KSOG
GO
제26차 서울심포지엄
GO
서울특별시 강남구 132길 36 4층 대한산부인과학회 사무국
  • TEL. 02-3445-2262
  • Fax. 02-3445-2440

COPYRIGHT © KOREAN SOCIETY OF OBSTETRICS AND GYNECOLOG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