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시는글 프로그램 사전등록 오시는길 호텔예약 관광안내

모시는 글

존경하는 선생님, 그간 안녕하셨습니까?

어느덧 따스한 햇살이 완연한 봄을 느끼게 합니다. 우리나라 여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진료실 및 연구실에서 열과 성을 다하고 계신 선생님께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올립니다.

2018년도 ‘제59차 산부인과 연수강좌 및 발전모임’을 5월 25일(금), 26일(토) 양일간에 걸쳐 ‘한국의 나폴리’로 불리는 아름다운 물의 도시 여수에서 개최하게 되어 삼가 초청드립니다.

첫째 날 모체태아의학과 생식내분비 분야에서는 임상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주요 이슈들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연제들을 준비하였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유방 질환의 진단에 대한 강의를 마련하여 유방 진료에 관심을 갖고 계신 여러 선생님들께 유용한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산부인과 1년차를 위한 워크숍’은 신입 전공의 선생님들이 산과 및 부인과 영역의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지식과 술기들을 단시간에 체득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둘째 날 부인종양학과 일반부인과 영역에서는 진료 현장에서 흔히 접하는 질환에 대해 회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연제들을 선별하였습니다. 동시에 지도전문의 교육 강좌를 마련하였사오니 재교육 이수 기한을 확인하시고 수강하시어 수련실태조사 등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제59차 산부인과 연수강좌 및 발전모임’에 참석하시어 산부인과 각 분야의 최신지견도 습득하시고 회원 상호간의 친밀한 만남도 가지실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초대의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산부인과학회       회   장  이 응 수
  이사장  김 승 철